약의고리
감우성 강민아 부인 아내 와이프 배우자 나이 프로필 드라마 영화 본문
출생 나이 생일
1970년 10월 1일 (53세)
고향 출생지
경기도 의정부시
신체 키 몸무게
171cm, 66kg
가족관계
3남 2녀 중 막내
배우자 강민영(2006년 - 현재)
학력
서울수유초등학교 (졸업)
수유중학교 (졸업)
선화예술고등학교 (미술과 / 졸업)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동양화과 / 학사)
병역 군대 사항
대한민국 육군 제7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
데뷔년도
1991년 MBC 20기 공채 탤런트
취미
골프, 수영, 헬스, 야구
감우성-강민아 부부 사랑이 담긴 요리책 출간
-2007. 4. 25
배우 감우성-강민아 부부가 새달 요리책을 출간한답니다.
평소 감우성-강민아 부부는 함께 요리하는 것을 즐기며 두 사람 모두 뛰어난 요리 실력을 가진 것으로 유명했다.
감우성-강민아 부부는 자신들의 취미 생활인 요리 실력을 십분 발휘해 '감우성 ♥ 강민아 부부 러브 쿠킹 레시피'(제작 북하우스)를 5월 초 발간할 예정이랍니다.
'감우성 ♥ 강민아 부부 러브 쿠킹 레시피'의 출판사 북하우스의 한 관계자는 25일 언론과의 전화통화에서 "감우성-강민아 부부는 남다른 요리 솜씨를 갖고 있으며 이 분야에 관심이 많았다"며 "작년 5월부터 기획에 들어가 5월 초 완성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감우성-강민아 커플은 연예계에서 소문난 잉꼬부부로 소문나 있다. 두 사람은 15년 열애 끝에 지난해 1월 결혼해 주위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답니다.
또 감우성은 책 출간에 앞서 5월 1일과 8일 양일에 걸쳐 온스타일 '셀러브리티 스타일 트립'을 통해 아내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랍니다.
배우 감우성-탤런트 강민아 15년 사랑 결실, 내년 1월 결혼
- 2005. 11. 22
영화배우 겸 탤런트 감우성이 15년간 사귀어 온 연인인 탤런트 강민아와 내년 1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감우성의 매니저 송대현씨는 22일 "내년 1월 결혼 외에는 아무 것도 결정된 것은 없다. 내년 1월 호주나 동남아 등지에서 가족들끼리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밝혔답니다.
감우성과 강민아는 MBC 공채 탤런트 20기 동기생으로 나란히 연예계에 데뷔하면서 우정을 키워오다 10년 넘게 사랑의 결실을 일궈냈다. 송씨는 "두 사람은 지난 21일 서울 학동역 사거리의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 사진을 촬영하는 등 차근차근 결혼식 준비를 해 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날 감우성의 후배가 운영하는 사진 스튜디오를 찾아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의 웨딩사진을 카메라에 담아냈다고 한다.
한국이 아닌 호주나 동남아 지역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이유는 일생의 대사인 백년가약을 가족들끼리 조용하고 엄숙하게 치르고 싶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감우성은 서울대 미대 출신의 엘리트 연기자로 MBC '폭풍의 계절' 등 각종 드라마에 출연하다 영화계로 활동 무대를 넓혀 스크린의 차세대 트로이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12월29일 개봉되는 영화 '왕의 남자'에서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쳤다. 감우성은 12월 중순 첫 촬영을 시작하는 사전전작제 드라마 '연애시대'에 남주인공으로 캐스팅돼 미녀스타 손예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강민아는 그 동안 MBC '제3공화국' 등 각종 드라마에 출연해 왔답니다.
Comments